[수업] 2021-2 폐강 공지 및 폐강 강좌 수강자 수강신청(변경) 안내
2021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중 수강인원 미달로 인한 폐강과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수강신청 과목이 폐강된 학생들은 아래 기간 중 수강변경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1. 폐강강좌 수강변경 기간 안내
대상 |
변경기간 및 시간 |
비고 |
1-4학년 폐강강좌 수강생 |
2021. 9. 13.(월) - 14(화) 09:00 – 17:00 |
종합정보시스템>수업업무>신청업무>수강신청 (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) |
※ 수강변경 시 여석이 있는 과목은 시스템에서 바로 수강신청하고 여석이 없을 경우에만 수강허가 신청
2. 수강허가서 신청(온라인)
-. 종합정보시스템>수업업무>신청업무>수강허가신청
구분 |
변경일시 |
학생 신청 |
2021. 9. 13.(월) 09:00 ~ 14.(화) 12:00 |
교수 승인 처리 |
2021. 9. 13.(월) 09:00 ~ 14.(화) 15:00 |
교무학사부 처리 |
2021. 9. 14.(화) 13:00~17:00 (수시 처리) |
-. 수강허가승인 건에 대한 처리 결과는 9. 14.(화) 13:00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.
-. 기간 외 수강신청 및 수강허가 처리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일정을 확인 후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. 수강허가 승인 확인 후 신청학점 초과, 시간 중복 등에 대한 조치가 되어야 수강신청이 완료 되오니 수강변경기간 내 최종 본인 수업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( 종합정보시스템>수업업무>검색업무>학생시간표 또는 수강신청 조회 )
-. 수강허가 신청에 대한 상세내용은 학사공지 6768번 https://www.daegu.ac.kr/article/DG159/detail/588945?pageIndex=1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3. 기타 안내 사항
-. 폐강강좌의 수강신청 내역은 9. 10.(금) 17:00 이후 일괄 삭제처리됩니다.
-. 수강변경시 여석이 있는 과목은 시스템에서 바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
-. 수강허가 신청 후 승인처리가 누락되지 않도록 담당교수님께 수강허가 승인을 요청하여 확인바랍니다.
-. 전자출결 및 LMS는 수강내역 정정 후 다음날부터 반영됩니다.
-. 폐강으로 인해 추가 신청한 과목의 출석처리는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유고결석원을 발급받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.
-. 폐강강좌 수강변경 후 수강인원에 따른 2차 폐강은 없습니다.
붙임 2021-2 폐강 강좌 현황(9.10.자) 1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