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[계절수업]2022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운영 안내

등록일 2022-10-11 작성자 하정선 조회수 3651 카테고리 공통

2022학년도 겨울 계절수업 관련 일정을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(* 계절수업 희망수강신청은 정규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과는 개념이 다릅니다본수강신청 이관 대상이 아니라,

   개설과목 선정을 위한 단순 수요조사이므로 반드시 본수강신청 기간에 개설된 과목을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)

 

1. 수업기간: 2022. 12. 23.(금) ~ 2023. 1. 12.(목) (평일 15일간 매일 실시)

2. 신청대상: 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 (2023. 2월 졸업예정자 포함)

3. 주요일정

구 분

기 간

시 간

장 소

희망수강신청

(과목 수요조사)

2022. 10. 24.()

~ 10. 28.()

09:00-24:00

종합정보시스템

(수업업무 신청업무 - 계절희망신청)

본 수강신청

2022. 11. 21.()

~ 11. 25.()

09:00-24:00

종합정보시스템

(수업업무 신청업무 - 계절수강신청)

수강료 납부

2022. 12. 5.()

~ 12. 9.(금)

은행업무시간

(인터넷뱅킹

22:00까지)

종합정보시스템

(등록/장학업무 계절학기고지서 출력)

→ 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

폐강교과목 통지

2022. 12. 15.(목)

13:00 이후

홈페이지 학사공지

폐강교과목신청자

환불 및 수강변경

2022. 12. 15.(목)

~ 12. 19.()

09:00-16:30

동편복지관 3층 학사지원팀 방문(신분증)

→ 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

(환불금액은 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)

 

4. 참고사항

  수강신청 가능학점: 6학점 이내

  희망수강신청 결과 10명 이상 신청해야 본 수강신청 때 개설 가능 (온라인강좌는 50명 이상)

  희망수강신청 결과 개설대상으로 확정되었더라도학과에서 담당교수 선임이 불가능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도 있음 

  희망수강신청은 개설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조사로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를 완료해야 수강신청이 인정됨

5. 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(필수!!)

6. 문의: 850-5854 / 5122